본문 바로가기

힙합걸Z 캡쳐 털이 이영지 위주

반응형


힙합걸Z 사랑하는 거랑 영지 사랑하는 거랑 별개입니다 힙합걸Z는 진짜 팬심 빼도 재밌음 아니 난 원래 힙합걸Z 보고 사랑에 빠질 때 영지 팬 아니었어 진심을 알아달라

but 캡쳐는 영지 위주

올타임 볼 때마다 터지는 부분 이건 편집까지 같이 시너지 나와서 꼭 봐야한다 영지의 진심어린 표정과 말투 + 슬리피의 손가락과 목소리 그리고 편집

귀여워서 •••

DJ황 드랍더비트!!!!!!!! 내 최애 구간

영G 간G

어디서 오셨어요?
- 여기가 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지의 깜찍함과 브린의 무념무상과 선호의 ㅋㅋ바이브

나는 이영지

영지 - 선호 너무 좋아 저 함박웃음 봐 랄랄라라 니노래 하는 쿠키도 진짜 좋아해

갬성

슬리피와 힙합걸Z의 저 ewwww한 모먼트 편안한 듯 아닌듯 업신여기는 듯 아닌듯 특유의 커넥션이 좋음

귀여워. ...

구ㅏ여워...................

진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브린 머리 망가진다고 제작진 혼내는 영지

하선호 왜케 웃기지 나 진짜 하선호가 너무 웃겨 제작진 말 들으면서 흘려보내기 만렙 슬리피는 슬리피지만 브린은 란이 언니라고 호칭 붙이는 사람 밥그릇 챙기는 사람 그나마 방송 진행시키는 FM 타입 영지랑 있으면 함박방댕웃음 지어보이는 사람 은근 조곤조곤 뻔뻔하게 말하는 사람 영지 텐션에 붕 뜨는 듯 하면서도 되게 즐거워 하는 사람

봐 하선호 웃기다고 ㅠㅠㅠ!!!!!!!

최고의 10초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지 ㅡ;,%%
선호 잠깐 찡그리다 아 모야~ 함박웃음 짓긔
브린 ??

???????????

진심으로 소름 끼쳐하는 브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왜 캡쳐 했을까...

시즌2해

진짜루

짜루짜루 귀엽다 내가 사실 이영지를 사랑할 계획이 없었는데 난 인스타 그것도 안 하는 사람이야 굿걸 무대가 자꾸 눈에 밟히더니 기어코 힙합걸Z와 고등래퍼로 날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어 라비랑 now. 라디오 한 거 들어보실 분 진짜 그거 하나면 대한민국 오천만명 사랑에 빠지게 할 수 있음 거뜬함 왜케...멋있지?????? 왜 이렇게 랩을 잘하지??? 왜 이렇게 사랑스럽지??????????????????????? 틈만 나면 고등래퍼 모음집 봐 그러다가 힙합걸즈 봐 그러면 굿걸 봐 그 다음날 또 고등래퍼 봐 이건 뭐... 미친 수준 난 진심걸 됐어 굿걸힙합걸(z) 영지 어쩔래 책임져

책임지세요 저를

반응형